THE 립카페 DIARIES

The 립카페 Diaries

The 립카페 Diaries

Blog Article

또 산길을 따라 굽이굽이다. 가든식당이 있을 것 같은 풍경에서 갑작스럽게 이국적인 저택이 등장한다.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한 일본 감성의 카페 ‘교토리’.

· 단맛이 너무 강하지 않은 디저트가 오히려 이곳의 훌륭한 특징이자 장점이므로, 적당히 달콤한 디저트를 원한다면 달보드래 세트 추천

· 날씨가 바람이 많이 불고 춥지만 야외에서 오션뷰를 만끽하고 싶다면 담요를 빌리자. (담요 대여 무료)

사계절의 이름을 담은 블렌딩 티는 제각기 다른 계절의 뉘앙스를 제대로 표현했다. 맛의 레이어를 층층이 쌓아올려 마치 칵테일 같은 기분이 든다고 할까? 분위기 만큼이나 독특한 차음료였따.

군중의 부족에 유쾌하게 놀랄 수 있습니다. 서빙고는 매혹적인 비주얼과 자연을 닮은 공간, 유쾌한 간식이 어우러져 한 번쯤 가볼만한 카페다.

모라나 만화- 블랙켓 이웃추가 이 블로그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일몰과 일출이 예쁘다는 가덕도, 이 카페에서 그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립카페 있어요. 또 작은 오솔길을 따라 계단을 내려가면 자그만 한 서울립카페 해변이 있어 해변가를 즐기기에도 좋아요.

올해의 인천립카페 행사는 꿈의 공원에서 찾을 수있는 쉼표입니다. 다양한 꽃밭 개발, 인천립카페 참여 및 체험 프로그램 확대, 화장실 및 음식 개선,

· 베이커리류가 항상 넉넉하게 준비된 것이 아니라서 늦게 방문하면 베이커리류의 선택권이 급격하게 줄어든다.

전체적으로 우드가구와 깔끔한 인테리어라 차분한 분위기더라구요.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하기 좋은 분위기!

홍차 전문점이기 때문에 다양한 홍차 메뉴와 또 홍차와 어울리는 클래식 음악을 들으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커피가 아닌 홍차로 수영 강변을 보며 마음을 달래 봐요.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립카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아주 오랜된 곳이지만, 그만큼 맛이있기 때문에 아직도 그자리를 지키고 있답니다.

Report this page